<탐앤탐스> 제5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제5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2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탐카드, 탐앤탐스 MD상품 등 선물 제공
 

<탐앤탐스>는 26일(일) 오전 9시, 서울 강남구 대치유수지 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5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탐앤탐스>가 주최, 후원하며 국민생활체육 강남구축구연합회와 강남스포츠아카데미가 주관했다.

<탐앤탐스>는 유소년 축구의 저변 확대와 클럽 간의 원활한 교류를 위해 5년째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강남구 유소년 축구클럽을 비롯해 서울 및 경기, 인천 지역에서 활약 중인 클럽 등 총 56개 팀이 참가한다. 6-7세부와 초등 1학년부터 5학년까지 6개 그룹으로 나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수상팀 및 참가자에게는 마이탐카드를 비롯해 <탐앤탐스> 티요 코코아 딜라이트, 요거트 파우더, 티요 7종 유산균 견과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대한민국 축구의 초석을 다지고 축구 꿈나무의 원석을 발굴해 내기 위해 유소년 축구대회를 후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언제 어디서든 신선한 <탐앤탐스>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 트럭 ‘로드카페’와 아스카소 드림머신, 요거트 파우더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