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창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셀렉토커피> 창업 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2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오후 2시, 서울 구로 본사서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창업 설명회와 함께 여름 창업 혜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셀렉토커피>는 오는 28일 오후 2시 서울 구로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며 브랜드 소개와 함께 다섯 가지의 아메리카노, 가성비를 높인 메뉴 경쟁력, 시그니처 메뉴 및 시즌 메뉴 등 다양한 차별화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창업 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 점주에게는 예가체프, 안티구아, 수프리오, 코나 등 싱글오리진 4종과 셀렉토 블렌드 1종으로 구성된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셀렉토커피>가 자랑하는 건강음료 ‘오키나와 흑설탕 라떼’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와 <셀렉토커피> 텀블러를 제공한다.

카페 창업 및 음료 매출의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여름 창업주를 위한 혜택도 선보인다.

창업 후 빠른 안정화 및 수익을 위해 창업 초기 2개월간 최대 300만원까지 임대료 또는 아르바이트생 비용 지원, 최근 선보인 니트로 콜드브루를 제조할 수 있는 400만원 상당의 커피머신 지원 등의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셀렉토커피>가 상반기 한시적으로 제공했던 리모델링 창업 혜택을 여름시즌 계속 진행된다.

<셀렉토커피> 리모델링 창업혜택은 기존 매장을 <셀렉토커피>로 리모델링 창업하고자 하는 점주에게 리모델링 창업비용과 커피머신 등의 장비를 지원한다. 

이는 최근 경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카페가 증가하면서 리모델링 창업문의가 2배 이상 증가함에 따라 혜택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 창업 설명회는 <셀렉토커피>의 경쟁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 및 음료 매출 성수기를 맞아 예비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사전 선착순 신청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다양한 아메리카노를 선택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이라는 콘셉트로, 5가지의 아메리카노를 선보이고 있다.

깊고 진한 풍미의 자체 로스팅 원두로 만든 ‘셀렉토 블렌드’를 비롯해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과테말라 안티구아’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 싱글 오리진 3종,

세계 3대 프리미엄 핸드드립 커피인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1종 등이다. 최근에는 건강한 당으로 알려진 오키나와 흑설탕으로 만든 ‘오키나와 흑설탕 라떼’와 콜드브루에 질소를 더한 ‘니트로 콜드브루’ 등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