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미국비행학교 프로젝트 지원
상태바
<피자알볼로> 미국비행학교 프로젝트 지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2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모험가 이동진씨 진행, 꿈을 위해 노력하는 영상 제작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 <피자알볼로>가 청년 모험가이자 ‘당신은 도전자입니까’의 저자 이동진씨가 진행하는 미국비행학교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20일 본사에서 협약식을 맺고 이동진씨가 오는 7월부터 약 1년간 미국 샌디에이고의 비행학교를 입학하여 비행자격을 취득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 영화제작과 관련된 진행과 홍보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피자알볼로>가 어려운 환경에 굴하지 않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젊은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개하고 있는 ‘꿈을피자 캠페인’의 일부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피자알볼로>의 브랜드 이념과 기업가치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프로젝트는 청년 모험가 이동진씨의 비행 도전 과정과 에피소드를 영상물(40편의 유투브, 다큐영화)로 공유함으로써 젊은이들의 꿈과 도전에 대한 인식을 환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제작된 영상물은 5개 국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의 자막으로 매주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정기적으로 개재될 예정이며 다큐 영화는 2018년 1월경 미국과 한국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는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꿈을 포기하는 청년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세계 무대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의 수많은 에피소드가 청년들에게 큰 귀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 청년 모험가인 이동진씨의 미국비행학교 프로젝트를 지원하기로 했다”

며 “앞으로도 ‘꿈을피자 캠페인’을 통해 꿈을 가지고 도전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면서 전국에 24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