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니> 연극 ‘작업의 정석’ 초대권 이벤트 진행
상태바
<쑤니> 연극 ‘작업의 정석’ 초대권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2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만원이상 구매 고객 대상
 

디저트카페 <쑤니>가 고객들을 위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시작하는 첫 번째 문화 이벤트는 대학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연극 ‘작업의 정석’ 초대권 증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전 메뉴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고객에게 대학로 연극 ‘작업의 정석’ 초대권 2장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2일(수)부터 티켓 소진시까지다. <쑤니> 강남구청역점, 서현점에 한하며, 1팀당 1회만 지원 가능하다.

‘작업의 정석’은 230만 관객을 동원한 송일국·손예진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에서 보여준 작업의 기술뿐 아니라 트랜드에 맞춰 추가된 상황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실전연애 코미디 연극으로 오랜 시간 인기를 얻고 있다.

<쑤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디저트와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또한 대학로의 작업 신드롬을 일으킨 연극 ‘작업의 정석’을 통해 연애에 대한 남녀 심리를 꿰뚫고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리고 디저트와 연극을 통해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디저트카페 <쑤니>는 오는 7월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포에서 열리는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대구·경북 지역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다. 이번 창업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주와 관람객에게 실전 창업 설계와 디저트카페 <쑤니>의 장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쑤니> 공식홈페이지(www.ssunikore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