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외장 서비스‘전문시공점’ 전국 진출 씨앤티글로벌(주) <마크파이브>
상태바
자동차 외장 서비스‘전문시공점’ 전국 진출 씨앤티글로벌(주) <마크파이브>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1.03.19 0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앤티글로벌(주)는 자동차에 관련한 모든 외장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미국 마크파이브(MARK V)의 아시아 총판을 가지고 있기도 한 이 회사는 오랫동안 고객들로부터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 하나로 업계에서 단연 선두를 달리고 있다. 

퀼리티 높은 제품과 장비, 외장 서비스 경쟁력
자동차 케어 서비스 업계에서 박현우 대표에 대한 신뢰감과 그의 존재감은 매우 뿌리 깊다. 그는 일찍이 카센터로 시작해 자동차 외장관리 서비스업으로 사업을 변경한 뒤 선진 케어 서비스 제품으로 눈을 돌렸다. “자동차를 정비하다 보니 정비 수요가 대폭 줄어들었다. 반면 자동차를 쉽게 손상시키는 오염물질이 나돌고 협소한 주차장 등으로 인한 흠집, 잘못된 세차로 인한 스크래치 등 자동차 외장 서비스업은 갈수록 수요가 늘고 있음을 감지했다.”
일찍부터 시장이 요구하고 있는 니즈를 파악한 그는 지난 2008년, 마크파이브 아시아 총판권을 따냈다. 마크파이브는 자동차, 선박, 비행기 관련 전문 디테일링 제품 일체를 공급하는 회사로 1971년 미캘리포니아주에 설립된 회사다. 세계 유수의 자동차 제조사인 BMW, 벤츠, 도요타, 포드, 재규어, 혼다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제품의 균일성과 성능에서 타제품에 비해 월등히 우수해 그 품질을 일찍부터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렇듯 마크파이브는 최상의 퀄리티 있는 자사 제품을 완성차 메이커와 유명 디테일러, 바디, 딜러에 공급하고 있으며 신제품의 개발과 개선을 통해 제품 성능과 효율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밖에도 마크파이브는 자동차 산업에 연관된 제품을 포함해 산업용, 상업용 제품에도 주력하고 있다.

예비창업자, 기술창업으로 점포 운영 도움 줄 것 
마크파이브의 프리미엄 제품 일체를 취급하고 있는 씨앤티글로벌(주)는 무엇보다 인체에 무해한 제품과 친환경적인 제품이라는데 자신감을 내보인다. 기존 자동차 관리 약제들이 유독성이 강해 어려움이 많았던 것. 마크파이브 브랜드의 자동차 케어는 고급수성 광택, 유리막코팅. 티타늄코팅, 흠집제거, 방음방청, 덴트복원, 실내크리닝, 썬팅 등 자동차와 관련한 외장 서비스는 무엇이든 해결한다. 제품과 장비에 있어서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씨앤티글로벌(주). 도색이나 다양한 방식의 자동차 케어 서비스에 대처할 수 있는 자동차 내·외장 약제와 장비 등의 아이템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것도 이 회사의 경쟁력이다. 미국 마크파이브에서는 약 680여 가지의 장비를 취급하며, 국내에서는 150여 가지 정도를 수입해 유통한다.
본격적으로 자동차 외장 서비스 전문시공점 진출에 나선 씨앤티글로벌(주)박현우 대표. 그는 “경기가 어렵다보니 퇴직하는 분들이나 업종을 변경하는 분들이 많다. 자동차 외장서비스는 나이 드신 분이나 관련 분야에 문외한인 예비창업자들도 쉽게 배운 기술을 통해 창업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보통 6주 교육을 받는 것이 관례였지만 씨앤티글로벌(주)는 기본 8주 교육에 초보 창업자가 현장에서 온전히 운영이 가능할 때까지 책임진다. 물론 기술 교육은 무료로 진행되며, 오픈 시 장비와 약제까지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사후관리 역시 본사에서 책임진다.

25평 이상 고급스런 콘셉트의 전문시공점 눈길
마크파이브 전문시공점이 경쟁력을 가지는 것은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유수의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다. 그리고 오랫동안 업계에서 신뢰를 쌓아온 씨앤티글로벌(주)의 기술교육과 그에 따른 대폭적인 지원이 담보되기 때문이다. 박현우 대표는 “우리는 그동안 제품력을 바탕으로 업계와 고객들에게 이미 신뢰를 얻고 있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전문시공점 진출을 위한 기술교육도 본격 가동할 생각이다.”라며 중국에도 연간 약 5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업계에서 탄탄히 쌓아온 신뢰와 기술력, 제품으로 업계를 또 한 번 평정하겠다는 씨앤티글로벌(주)의 각오가 새롭다. 이 회사는 현재 천안, 청주 두 군데, 울산, 익산, 문경, 대전 등 일곱 군데 전문시공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부터 본격 전문시공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전문시공점은 25평 이상 규모로 고급스러운 콘셉트와 최고의 시설 등을 갖춰나가며, 이를 위해 본사에서는 200㎡의 최신시설의 교육장과 기숙사도 운영하고 있다.

씨앤티글로벌(주) 박현우 대표
“자동차를 정비하다 보니 정비 수요가 대폭 줄어들었다. 반면 자동차를 쉽게 손상시키는 오염물질이 나돌고 협소한 주차장 등으로 인한 흠집, 잘못된 세차로 인한 스크래치 등 자동차 외장 서비스업은 갈수록 수요가 늘고 있음을 감지했다.”

창업 문의 080-5050-8787 MARK V  한국공식수입판매원
본사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삼은리 256-16
홈페이지 http://markv.co.kr, 쇼핑몰_http://markv.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