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딸기 레모네이드’ 1+1 행사 진행
상태바
<맥도날드> ‘딸기 레모네이드’ 1+1 행사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2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31일까지 5일간
 

<맥도날드>는 최근 출시한 맥카페 음료인 ‘딸기 레모네이드’ 1+1 행사를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해 딸기 레모네이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은 같은 사이즈의 딸기 레모네이드 1잔을 더 받을 수 있다. 딸기 레모네이드 가격은 스몰사이즈 기준으로 1,500원이다.

<맥도날드>의 딸기 레모네이드는 새콤한 레모네이드에 달콤한 딸기가 어우러진 에이드 음료로 얼음을 직접 갈아 넣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상큼한 맛은 물론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비주얼로 최근 이른 무더위 속 딸기 레모네이드를 찾는 고객이 50% 이상 크게 늘어나고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유난히 뜨거운 초여름 더위에 시원한 딸기 레모네이드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며 “상큼한 맛과 비주얼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맥도날드>의 딸기 레모네이드를 1+1으로 부담 없이 즐기시고 때 이른 더위를 날려 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딸기 레모네이드는 <맥도날드>가 지난 4월 선보인 맥카페 스무디 & 프라페 음료 제품 중 하나다. 

딸기 레모네이드를 포함해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 ‘딸기 바나나 스무디’, ‘모카 프라페’, ‘그린티 프라페’ 등 5종의 여름 음료가 출시됐으며, 가격 거품을 뺀 ‘가성비 좋은 음료’로 기존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대세 배우 유아인이 공식 모델로 가세하며 더욱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