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옛날통닭>바이럴 영상 '치준생의 꿈' 인기
상태바
<놀부옛날통닭>바이럴 영상 '치준생의 꿈' 인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2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뷰 돌파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복고풍 가마솥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의 바이럴 영상 '치준생의 꿈'이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이번 영상은 재미있는 연출과 이연복 셰프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영상 공개 4주 만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치준생의 꿈>은 <놀부옛날통닭>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닭들의 노력을 취업 준비생에 빗대어 표현한 영상이다. 코믹한 닭들의 모습과 함께 중화풍 치킨 3종의 맛깔스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놀부옛날통닭>은 <치준생의 꿈> 100만뷰 돌파를 기념해, 놀부 공식 페이스북에 NG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NG 영상은 <놀부옛날통닭>의 치킨 면접관으로 변신한 이연복 셰프가 자연스러운 애드리브를 선보이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5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놀부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NG영상을 시청하고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놀부 디지털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놀부 마케팅 총괄임원 이정일 상무는 "지난해 공개한 바이럴 영상 1탄 <그것이 알고 싶닭>에 이어 펀(fun)한 요소를 강조한 이번 영상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놀부옛날통닭>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