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2016 봄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후원
상태바
<도드람> '2016 봄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후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2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22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서 열려
 

한돈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도드람>이 지난 21~22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열린 ‘2016 봄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2016 SPRING KOVEA CAMPING FESTIVAL; KOCAF)’의 공식 후원사로서 참여해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은 종합 캠핑레저기업 코베아가 건강하고 안전한 캠핑 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봄〮가을에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축제 중 하나다.

각종 이벤트 및 요리 경연 대회, 특별 공연 등 다채로운 캠핑 프로그램으로 전국 캠핑 마니아들부터 일반 참가자들에게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따뜻한 봄철 캠핑을 즐기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약 1200명과 함께 했다.

올해로 4회째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도드람>은 이번 행사에서 ‘도드람과 함께 하는 캠핑 쿠킹클래스’를 통해 돼지고기를 이용해 캠핑장에서도 신속하게 만들 수 있는 ‘동파육’ 요리 시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도드람>한돈 목살 400g 이 들어있는 보냉팩을 증정하여 구이에서부터 각종 돼지고기 캠핑요리를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시식회를 열어 도드람한돈 광릉식 불고기, 족발, 육포와 위생적인 돼지 부산물로 주목 받고 있는 <본래순대>까지 건강하고 맛있는 돼지고기 요리를 즉석에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이른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슬러시도 함께 제공했다. 시식회 중간중간에는 <도드람> 햄, 각종 양념 및 쌈장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윷놀이 게임을 진행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도드람>양돈농협 이영규 조합장은 “이번 코베아 캠핑 축제 후원을 통해 캠핑 마니아부터 일반 소비자까지 폭넓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도드람>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점차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