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꽃보다 라이언’ 케이크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꽃보다 라이언’ 케이크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2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3가지 맛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얼굴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만든 신제품 ‘꽃보다 라이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꽃보다 라이언’은 갈기 없는 수사자 ‘라이언’ 캐릭터가 가진 여리고 섬세한 감성을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올려진 초콜릿으로 표현했다.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바닐라의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다 먹고 나면 숨겨져 있던 라이언 이모티콘이 나타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 9천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꽃보다 라이언’ 출시를 기념해 5월 23일(월)부터 신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꽃보다 라이언’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하면, 선착순 1만명에 한해 기존 가격에서 31% 할인된 1만3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꽃보다 라이언’과 함께 어피치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부끄부끄 어피치’를 함께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의 앙증맞은 모습을 표현한 ‘부끄부끄 어피치’는 체리쥬빌레와 아몬드봉봉 맛으로 구성되어 <배스킨라빈스>의 베스트 플레이버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 9천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친근한 이모티콘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귀여운 표정의 ‘꽃보다 라이언’과 앙증맞은 모습의 ‘부끄부끄 어피치’ 등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맛보며,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