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신메뉴 6종 출시
상태바
<치어스> 신메뉴 6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2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31일까지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15년 전통의 생맥주 전문점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23일 맥주 시즌을 맞아 절대풍미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세련된 분위기로 고객에게 편안한 장소를 제공하기로 유명하다.

특히 본사에서 지원한 전문 요리사가 직접 조리하는 70여가지의 차별화된 호텔급 요리안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메뉴 6종은 고객들의 트랜드 분석, 소비동향, 계절적 요인을 분석해 개발됐다.

고소한 우삽겹과 신선하고 아삭한 숙주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우삽겹숙주볶음’, 크림소스 도우에 신선한 브로콜리, 토마토와 고소한 치즈볼이 포인트인 ‘크림치즈볼피자’,

즉석으로 튀겨낸 장어에 매콤달콤한 소스로 버무린 퓨전 ‘장어강정’, 부드러운 닭안심 스틱과 매콤한 할라피뇨 위로 눈처럼 내린 체다치즈 시즈닝을 뿌린 ‘스노우치킨스틱’, 쫄깃한 찹쌀 속에 부드러운 고기가 들어간 ‘찹쌀볼탕수육’, 매콤한 치킨과 아삭하고 상큼한 양상추의 조화가 일품인 유린기풍 샐러드 ‘핫스파이스샐러드’는 맥주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며 뛰어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치어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원샷엔 hite 다함께 치어스’ 오프라인 이벤트와 23일부터 31일까지 ‘<치어스>와 함께하는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치어스> 신메뉴와 하이트 2병 주문 시 한 병을 더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기간 중 <치어스>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 후 게시물 댓글로 먹고 싶은 메뉴를 남긴 뒤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치어스> 외식상품권 3만원을 총 15팀에게 제공한다.

<치어스> 관계자는 “최신 트랜드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신메뉴 개발 및 출시를 하고 있다. 맛과 품질, 가격까지 고려하여 큰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에 출시하는 절대풍미 신메뉴 6종에 대해 많은 관심과 매장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