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시래기> 아워홈과 물류 계약체결
상태바
<미스터시래기> 아워홈과 물류 계약체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규모의 스마트 발주 시스템 확보
 

㈜푸드앤이노베이션 <미스터시래기>가 아워홈과 식자재 공급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미스터시래기>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편리한 발주 시스템을 확보함으로써 전국 가맹점 운영에 있어 보다 효율적인 매장 경영 체계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
 
국내 최대 규모 전국 물류 네트워크를 보유한 아워홈은 저온유통시스템(Cold Chain System)을 기반으로 한 업계 최대 물류 센터를 통해 전국 어느 지역이든지 1시간 내 배송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 RPS 검수를 통한 제품 배송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미스터시래기>는 아워홈과의 업무협약으로 안정적으로 산지직송배송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어 각 매장으로의 맞춤형 익일/매일 배송이 가능해졌다.
 
또한 <미스터시래기>가 서울 수도권을 포함, 전국 가맹점 운영에 있어서도 기대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미스터시래기> 관계자는 “이번에 아워홈과의 물류 협약을 통해 전국적인 규모의 식자재 공급 체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협약으로 ㈜푸드앤이노베이션은 전국가맹점 운영에 있어 보다 효율적인 매장 운영시스템을 갖출 뿐만 아니라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 공급에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시래기>는 ‘익숙한 것을 새롭게 만든다’라는 컨셉트로 부수적인 식재료로만 알려진 시래기와 곤드레를 주식재료로, 불고기와 전골 등을 트렌디 하게 접목,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미스터시래기>는 2010년 대치점을 시작으로 롯데몰수원점, 광교 아브뉴프랑점, 판교 아브뉴프랑점, 서초 예술의 전당점 등 4곳의 직영점과 분당 정자점, 울산 GS더테라스가든점, 진주 평거점, 롯데피트인 산본점 등 5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통해 점포별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