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서울시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 대상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김가네> 서울시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 대상 '최우수상' 수상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절감 위한 냉난방기 적정 온도 유지, 간판과 조명기구 교체
▲ <김가네>서울시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 대상 최우수상 수상ⓒ김가네 제공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23일(수) 서울시청 서소문청사에서 진행된 ‘서울특별시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 대상’ 시상식에서 가맹본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서울특별시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 대상은 서울시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에너지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및 직·가맹점에서의 지속적인 에너지 절약활동을 확산시키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었다.

본 시상식에는 27개 가맹본부, 430개 가맹·직영점이 참여하여 총 49곳의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선정되었다.

<김가네>는 에너지 절감을 위해 냉난방기 적정 온도 유지와 간판과 조명기구 등을 친환경 LED로 교체하여 전력사용량을 줄이는 등 평소 에너지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저극적인 절약 실천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김가네>는 가맹본부 뿐만 김가네 종로5가점(이담 가맹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보족애 이촌점 등 본부와 가맹점, 직영점까지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누렸다.

<김가네> 박정환 총괄사장은 "서울시의 원전 하나줄이기 운동에 일조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본부는 물론 가맹점에 이르기까지 에너지 절약과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