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떡볶이부터 즉석 떡볶이까지 떡볶이는 항상 옳다
상태바
판 떡볶이부터 즉석 떡볶이까지 떡볶이는 항상 옳다
  • 조주연 기자
  • 승인 2015.12.2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결같이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으로 떡볶이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는 없다. 일단 한 번 먹어본다면 뜨겁고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인 그 맛에 중독되고 만다. 게다가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고 가격까지 저렴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프랜차이즈에도 수많은 브랜드들이 있으며, 어떤 브랜드들은 롱런하기도 하고 어떤 브랜드들은 그 이름을 알리기도 전에 사라지기도 한다. 그렇다면 어떤 떡볶이 브랜드들이 살아남았고 고객과 점주들의 사랑을 받고 있을까?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하면 생각나는 몇몇 브랜드들이 있다. 하지만 그 브랜드들은 너무나 많이 알려져 있고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그보다 덜 알려지고 앞으로 사랑을 받을 브랜드들을 소개해 본다. 어쩌면 이 코너에서 처음 보는 브랜드일 수도 있고 잘 알고 있는 브랜드일 수도 있지만, 꽤 긴 업력을 갖고 있어 앞날이 창창한 브랜드임은 틀림없다. 
창업을 생각해 본 사람이라면 떡볶이 매장을 한 번쯤은 생각해 봤을 것이다. 떡볶이 브랜드를 할 때 어떤 점을 눈여겨 보아야 할 지 그리고 어떤 브랜드가 좋을 지. 그때 생각했던 내용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하며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주방과 홀에서 일하며 구슬땀을 흘리는 사람들을 본다면 떡볶이라는 메뉴를 다시 한 번 새롭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