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냉장고의 강자 (주)우성기업
상태바
업소용 냉장고의 강자 (주)우성기업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3.0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튼튼한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
업소용 냉장고의 강자
(주)우성기업

외식업소에서 냉장고는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품목이다. 좋은 식자재를 보관하기 위해서는 냉장고의 효율이 중요하고, 점포의 특성에 따라서 다양한 용도와 용량이 요구된다.

(주)우성기업은 이러한 외식업체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해 호평을 얻고 있다. 영업 영역을 개인 업소는 물론, 프랜차이즈 업계까지 확대하고 있는 주방기기 업체의 강자다.

오랜 경험으로 외식업체가  필요로 하는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 그래서 외식업체 주방에서 (주)우성기업 냉장고는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조금은 더 특별한 냉장고


(주)우성기업은 업소용 냉장고 전문업체로 사업을 시작했다. 사업 초창기에는 전문 기계와 설비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탁월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업계의 신뢰를 얻어왔다.

주방의 크기에 맞게 냉장고의 크기를 조정, 용도에 맞는 배치 등 고객의 요구를 수용한 면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냉동실의 위치를 자유롭게 상·하단 조절이 가능한 부분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외식업의 업종에 따라 냉동실 사용이 적은 경우는 하단에 작은 공간으로 냉동실을 배치하고, 상단을 크게 하여 냉장실로 활용하는 게 훨씬 효율적이기 때문이다.


복합 주방 업체로의 도약


(주)우성기업은 냉장고업체 그 이상을 바라보고 있다. 일선에서 외식업계 종사자를 접하면서 자연스럽게 복합 주방 시스템의 필요성을 인식한 것. 주방 전체를 세팅하여 매장이 영업하기에 최적의 환경이 되도록 컨설팅하고자 한다.

천안에 있는 메인 공장에서는 냉장설비기기를 주로 생산하고, 김천에 있는 제2공장에서는 가스기기를 주로 생산한다. 냉장기기에서 고객의 큰 호응을 얻은 만큼 가스기기에서도 조금씩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주방의 생명은 냉장기기와 가스기기인 만큼 (주)우성기업이 외식업체들과 함께 호흡하는 영역이 넓어진 것이다.
(주)우성기업의 상품은 다용도 옵션으로도 유명하다.

냉테이블 제품의 경우 수납 공간을 냉장실로 사용하면서 윗 공간은 조리를 하거나 전자렌지 등을 올려 놀 수 있는 공간이 설정 되어 있다. 이러한 상품을 개발해 왔기에 복합 주방기기 업체로의 변신을 준비 할 수 있었다.



(주)우성기업의 야심작


고급형 냉장고

이번에 (주)우성기업에서 선보인 13모델은 신규로 생산한 고급형 모델이다. 품질 및 디자인에서 고급형 직냉식, 간냉식의 스타일이다. 업소용 냉장고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에너지 절약형 모델이다.

기본 스펙으로는 단열 두께 대선으로 에너지 효율을 높였으며. 도어 내축으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좌우코너 부위를 둥글게 설정하여 우아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문 자동 닫힘 기능도 채용하여 사용하기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