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새단장 매장으로 분식의 격 높인다
상태바
<죠스떡볶이> 새단장 매장으로 분식의 격 높인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19 08:00
  • 조회수 22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 6개 새로운 형태의 컨셉 매장 오픈, 향후 지속 확대 예정
▲ 새단장 매장 외관 Ⓒ죠스떡볶이 제공

<죠스떡볶이>가 매장 인테리어부터 메뉴까지 분식의 격을 한층 더 높여줄 새로운 형태의 새단장 매장을 전국 6곳에 선보였다.

<죠스떡볶이> 새단장 매장으로 출점한 곳은 2월 현재 광주상무점, 목포역점, 포항두호점, 울산방어점, 부산프리미엄아울렛점, 진주보건대점 등이다. 매장 인테리어에서부터 메뉴까지 모두 기존 죠스떡볶이 매장을 업그레이드 한 형태로,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는 물론 보다 다채로워진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죠스떡볶이> 새단장 매장은 끊임 없이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테스트 매장의 역할을 하고 있다.

▲ 매운떡볶이와 진짜찰순대 메뉴 Ⓒ죠스떡볶이 제공

<죠스떡볶이>의 대표메뉴인 매운떡볶이와 찹쌀순대의 경우 새단장 매장에서의 고객 사전 테스트 과정을 거쳐 2월부터 전국 죠스떡볶이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제공되고 있다.

먼저 <죠스떡볶이>는 다른 메뉴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소스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대비 소스의 양을 2배로 증량했다. 그리고 늘어난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메추리알, 튀김어묵, 공갈만두 등 세가지 토핑을 추가로 얹었다.

또한 찹쌀순대는 양배추, 부추, 당근 등을 포함한 생야채, 쌀떡, 견과류 등 10여 가지 재료를 추가하고, 천연 돈장을 사용해 씹는 즐거움에 고소한 풍미까지 더한 ‘진짜찰순대’로 변신했다.

이 밖에도 <죠스떡볶이> 새단장 매장에서는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내는 죠스김밥, ▲머리부터 꼬리까지 새우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낸 20cm 황제새우 튀김,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촉촉한 빠삭촉촉만두, ▲쫄깃한 면발과 매콤함의 진수를 보여주는 안드로맵다 쫄면, ▲얼큰하고 깔끔한 해물 육수의 火난해물라면과 통영바다라면 등의 이색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먹는 재미가 더욱 풍성해진 ‘매운떡볶이’와 ‘진짜찰순대’의 전국 출시를 기념해 ‘즉석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죠스떡볶이> 전국 지점에서 ‘NEW 죠스떡볶이 세트’ 구입 시 받은 스크래치카드의 응모 번호를 죠스떡볶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순금양 10돈, 순금양 1돈, 죠스떡볶이 세트메뉴 기프티콘, 죠스떡볶이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죠스떡볶이> 마케팅팀 박선정 과장은 "변화하는 고객들의 취향과 입맛을 반영해 더욱 풍성해진 업그레이드 메뉴 제공은 물론 신메뉴로 먹는 재미까지 높여줄 새로운 형태의 죠스떡볶이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질 좋은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인테리어 및 메뉴가 업그레이드된 형태의 매장으로 변신을 적극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