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간으로 창조되는 모텔 <모플>
상태바
문화공간으로 창조되는 모텔 <모플>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1.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모플이노베이션 <모플>

모텔은 숙박업계에서 알짜배기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숙박에 대한 수요는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증가하고 있고, 공급은 많이 부족한 실정이다. 부동산 매물과 허가 문제도 있기 때문에 모텔 창업은 쉽지 않다. 이 가운데 (주)모플이노베이션이 모텔창업에 대해 정확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등장했다.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해 개설, 허가, 관리 모두 간편화한 신개념 모텔 프랜차이즈 <모플>이 업계의 선구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모텔의 업그레이드
그동안 모텔은 단순한 숙박공간으로만 인식되어 왔다. 그랬던 모텔이 트렌드 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주)모플이노베이션이 <모플>을 론칭하면서, 모텔에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결합한 것. <모플>은 PC방, 노래방, 멀티방 등에서처럼 문화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숙박도 같이 할 수 있다. 밤늦게 까지 모임을 가지고 잠을 잘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플>은 기존의 모텔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우선 카운터부터 오픈 형으로 되어있다. 고객이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들어 올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샴푸, 비누 같은 비품 또한 최상급으로만 제공하고, 위생과 청결 상태에 소홀함이 없도록 했다.   
(주)모플이노베이션은 <모플>을 통해 단순히 모텔 브랜드를 론칭하는 단계에서 그치지 않고, 점주들을 위한 네트워크를 만들고자 한다. ‘모플넷’을 통하여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사업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점주들은 본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통해 도움을 얻고, 타 점주들과 교류할 수도 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354-32 윤송빌딩 3층
문의: 02-322-35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