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꾸준한 나눔활동 ‘우수 기부자’로 강서구청서 감사패 받아
상태바
<푸라닭 치킨> 꾸준한 나눔활동 ‘우수 기부자’로 강서구청서 감사패 받아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4.26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스코리아 신주섭 부대표(사진 오른쪽), 김태우 강서구청장(왼쪽)
▲㈜아이더스코리아 신주섭 부대표(사진 오른쪽), 김태우 강서구청장(왼쪽)

<푸라닭 치킨> 본사 ㈜아이더스코리아가 서울 강서구청에서 ‘우수 기부자’로 선정돼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 수여식은 최근 강서구청에서 개최한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과 보고회’에서 이뤄졌으며 아이더스코리아 신주섭 부대표와 김태우 강서구청장,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참고로 우수 기부자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하거나 누적 기부액이 일정액 이상을 넘긴 개인이나 법인·단체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아이더스코리아는 본사가 위치한 강서구의 취약계층을 위해 2018년부터 5년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후원하고 있다.

사실, 창립 초기부터 다양한 나눔활동을 하고 있는데 2017년에는 NGO 단체 ‘러빙핸즈’와 행복매장 1호점을 오픈해 5년간 운영하면서 현재까지도 후원 중이다. 강서구의 교육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강서구장학회’에 2021년부터 장학금을 정기 기탁하고 있기도 하다.

이 밖에도 ‘인천종합사회복지관’, ‘경안신육원’, ’더브릿지’, ‘아이들세상함박웃음’ 등에 성금을 정기 후원하면서 소외된 이웃의 안정적인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