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자취생 위한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인테리어비 100만원 지원
상태바
<크린토피아> 자취생 위한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인테리어비 100만원 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4.26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부동산 플랫폼 ‘다방’과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전개한다.

소비자의 봄맞이 방청소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인테리어 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5000원 상당의 <크린토피아> 세탁권, <크린토피아> 의류보관 서비스 6개월 이용권과 자취생 필수템 <크린토피아> 리유저블 타포린백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응모 방법도 간단하다. 다방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봄맞이 방청소 꿀팁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다방 앱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앱 회원가입 시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참고로 다방은 누적 다운로드 수 2300만건, 월간 활성 사용자 300만명인 부동산 플랫폼이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원룸 투룸,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봄맞이 청소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크린토피아> 서비스를 통해 산뜻하고 쾌적한 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크린토피아> 의류 보관 서비스는 부피가 큰 계절 의류와 이불 등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해 주는 서비스다. 패딩이나 코트 등 부피가 큰 아우터부터 가죽과 모피 소재의 명품의류, 이불 및 토퍼와 같은 침구까지 다양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관리하기 까다로운 소재인 가죽과 모피, 고가의 명품 의류는 <크린토피아> 31년 세탁 노하우가 집약된 명품 전문 케어 센터 ‘<크린토피아> 블랙라벨 엑설런스 센터’에서 관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