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내달 3일까지 오후 7시 이후 반값…샌드위치·케이크·샐러드 등
상태바
<스타벅스> 내달 3일까지 오후 7시 이후 반값…샌드위치·케이크·샐러드 등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4.09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간 ‘이브닝 푸드아워’ 진행

<스타벅스>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이브닝 푸드아워’ 이벤트 중이다.

내달 3일까지 오후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이 대상으로 음료와 함께 샌드위치, 케이크, 샐러드 등의 제품을 구입하면 푸드 1종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푸드 제품 단품 구매 시에는 개수와 상관없이 3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3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행사 대상 푸드는 ▲B.E.L.T. 샌드위치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류와 샐러드류,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등 케이크류에 혜택이 적용된다.

단, 매장에서 파트너(직원)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천공항 내 5개점 등에서는 진행하지 않는다. <스타벅스> 더양평DTR, 더북한강R점 등 <스타벅스> 특화 매장 전용에서는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월에 회원 수가 1000만명을 넘어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스타벅스> 3번째 고객 혜택 강화 이벤트라고 한다.

더불어 코로나19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길어진 저녁시간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기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앞서 <스타벅스>는 2월 1000만 회원 달성 기념 별 적립 이벤트에 이어 아메리카노를 1999년도 한국진출 당시 숏 사이즈 가격이었던 2500원에 제공했다. 당시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좀 더 오래 진행되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이번에는 푸드 제품까지 혜택 제공을 넓혔다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