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14∼15일 ‘런던 프랜차이즈쇼’ 참가…“유럽시장 확대 박차”
상태바
<파리바게뜨> 14∼15일 ‘런던 프랜차이즈쇼’ 참가…“유럽시장 확대 박차”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4.0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14∼15일 양일간 ‘런던 국제 프랜차이즈쇼 2023’에 참가한다.

7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런던 국제 프랜차이즈쇼는 영국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박람회 중 하나로 올해 영국 런던의 전시장 ‘엑셀’에서 열린다.

50여개국 25개 분야의 250여개 기업이 참가히며, 올해 F&B 분야에는 미국 <맥도날드> 영국 <블랙쉽 커피>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영국과 프랑스 등 유럽 시장 진출 성과 홍보 및 영국 내 가맹사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파리바게뜨>는 현재 해외 10개국 45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영국에 2개점, 프랑스에 3개점을 잇달아 오픈하고 미국에서도 3월에만 8개 가맹점을 오픈했다. 캐나다에도 첫 매장을 여는 등 북미·유럽 시장에서의 사업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SPC 글로벌전략 총괄 부사장 잭 모란은 “영국은 유럽의 3대 베이커리 시장으로 꼽히며, 프랜차이즈 시장이 활성화 돼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영국 내 가맹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유럽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