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 신규 오픈…세숑 이모티콘 선착순 10만명 지급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 신규 오픈…세숑 이모티콘 선착순 10만명 지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4.0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트위터 계정을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오픈 기념 이모티콘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는 고객에게 귀여운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세숑’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봄을 즐기는 세숑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담은 16가지 모션형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세숑 이모티콘은 10만명에게 지급되며, 선착순 지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사용기간은 다운로드를 한 날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카카오톡 채널과 더불어 공식 트위터 오픈을 통해 호기심 많고 새로움을 좋아하는 MZ세대와 빠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앞으로는 더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나 신제품, 이벤트, 매장 정보 등의 소식을 전달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온 봄, 화사하게 피어나는 순간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게 봄 분위기를 담은 이모티콘을 제작해 선보인다”면서 “앞으로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카카오톡 채널과 트위터를 적극적인 고객 소통의 창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