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카페 <비트> 새학기 대학생 특별할인…아메리카노 1000원, 주스 1500원
상태바
로봇카페 <비트> 새학기 대학생 특별할인…아메리카노 1000원, 주스 1500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3.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카페 <비트>가 새학기 대학생을 응원하고 대학교 내 <비트> 이용자에게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31일까지 대학교 내 <비트> 이용 시 아메리카노 1000원, 주스류 1500원에 판매하는데 지점을 살펴보면 ▲경희대학교 서울점 ▲경희대학교 수원점 ▲성균관대학교 서울점 ▲성균관대학교 수원점 ▲중앙대학교점 ▲한양대학교 ERICA점 등이다. ▲강원대학교 ▲경복대학교 등에서도 새학기 맞이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비트>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캠퍼스로 돌아온 학생 수가 급증하면서 대학 상권에서의 성과도 크게 성장세를 보였다. 본사 내부 매출 집계 데이터에 의하면 2022년 상반기 대비 하반기 대학 상권 내 <비트> 커피 판매 매출은 73% 증가했다.

특히, 시험 기간인 10월과 12월 두 달 동안의 매출이 하반기 전체의 50% 이상을 차지했다. 이 기간 도서관에서 밤샘 공부를 하는 학생들의 커피 구매가 많아졌으며 야간 매출도 높아지는 경향을 나타냈다.

이에 대해 <비트>는 24시간 상주 인력 없이 주문부터 결제, 제조, 픽업 등의 전 과정이 무인으로 이뤄지는 카페이기 때문에 도서관 밤샘이 많은 대학 상권에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비트> 본사 양승현 세일즈마케팅 본부장은 “대학 상권은 지난해 <비트> 커피 판매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한만큼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새학기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비트>의 장점이 수요와 잘 맞물린 대학 상권 공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