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딸기 우유 생크림’ 출시…올해 선보이는 첫 케이크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딸기 우유 생크림’ 출시…올해 선보이는 첫 케이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2.0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생딸기를 올린 순 우유 케이크 ‘딸기 우유 생크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투썸플레이스>가 음료에 이어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시즌 두 번째 라인업으로, <투썸플레이스>가 2023년을 맞아 선보이는 첫 케이크이기도 하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부드러운 생크림에 달콤한 제철 생딸기를 풍성하게 토핑해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딸기 우유 생크림은 순백의 시트(빵) 중간 중간에 순 우유, 딸기우유 무스와 생크림을 가득 채우고 생딸기를 올렸다. 시트에 난백란을 사용해 눈처럼 새하얀 비주얼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딸기와 맛 궁합이 가장 좋은 순 우유를 활용해 딸기 제철 시기에 가장 맛있게 케이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케이크 외에도 시즌 한정 신제품으로 떠먹는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도 출시하고, 기존 제품도 딸기 시즌에 맞춰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업그레이드한 케이크는 ‘생딸기 마스카포네 생크림’, ‘생딸기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스트로베리 레드 벨벳’,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 ‘딸기 생크림 소프트 쉬폰’ 등이다.

시즌 케이크 등을 담는 패키지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협업해 특별 제작한 토끼, 딸기 등을 테마로 완성했다. 이를 통해 봄 분위기를 전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디저트 및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베이커리 2종도 선보였다. 봄 제철 식품인 딸기와 쑥을 활용한 ‘흑임자 딸기 맘모스’, 딸기와 라즈베리로 상큼함을 더한 ‘믹스 베리 파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트로베리 시즌 대표 색상을 활용한 머그, 밀크보틀 형태의 대용량 텀블러, 스트로베리 라떼를 홈메이드로 즐길 수 있는 라떼 블렌더 등도 2월 초 선보일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음료부터 케이크, 베이커리, 자체 브랜드 제품에 이르기까지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딸기 우유 생크림 등 특별히 준비한 케이크 라인업을 통해 올봄 <투썸플레이스>만의 달콤한 매력에 빠져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