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 가성비 갑 ‘갓성비 떡닭세트’…‘마라 시리즈’ 4종 출시
상태바
<걸작떡볶이치킨> 가성비 갑 ‘갓성비 떡닭세트’…‘마라 시리즈’ 4종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작떡볶이치킨>이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의 ‘갓성비 떡닭세트’와 매콤알싸한 마라 맛을 살린 ‘마라 시리즈’ 4종을 최근 출시했다.

갓성비 떡닭세트는 2만 원이 채 안 되는 가격에 떡볶이, 치킨, 감자튀김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소비자가 원하는 떡볶이와 치킨을 선택해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다.

특히, 1만 9900원부터 가격이 구성돼 떡볶이와 치킨을 각각 주문했을 때 보다 10% 이상 저렴하다는 설명이다.

마라 시리즈는 계속 이어지는 마라 열풍를 반영해 개발한 메뉴로 ‘마라 떡볶이’, ‘마라 로제 떡볶이’, ‘마라 닭볶이’, ‘마라 로제 닭볶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취향에 따라 당면, 분모자, 햄&브로콜리, 메추리알 토핑을 추가해 푸짐하게 즐길 수도 있다.

앞으로도 기존 떡볶이에 마라 트렌드를 적절하게 접목시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마라 요리를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최근 고물가 영향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까지 챙긴 가성비 메뉴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맞춘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