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대학, 올해 첫 수료식 가맹점주 22명 탄생…2주간 합숙 교육
상태바
BBQ 치킨대학, 올해 첫 수료식 가맹점주 22명 탄생…2주간 합숙 교육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20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13일 2023년 치킨대학 첫 수료식을 진행했다.

17일 제너시스BBQ 그룹에 따르면 매장 오픈을 준비하는 가맹점주는 경기 이천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2주간 합숙 교육을 하면서 기초교육과정을 받아야 한다. 매장관리, 산업안전 등 사업운영에 필요한 이론과 조리 실습 교육 후 수료증을 받아야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치킨대학의 이런 과정 덕분에 <BBQ치킨>이 업계 최대 가맹점 수를 보유하면서도 표준화가 가능했다는 설명이다.

치킨대학의 올해 첫 수료식에는 22명의 패밀리(가맹점주)가 참여했다. 수료식에 참여한 점주들은 의하면 매장 운영, 치킨 조리 등 가장 기초적인 부분부터 음식 조리를 위한 식품위생법과 직원 운영에 대한 근로기준법, 최근 이슈가 된 산업안전법 등 미처 생각 못했던 부분까지 배울 수 있었다고 평했다.

현재까지 치킨대학에서 기초교육과정을 수료한 패밀리는 2022년 12월 기준 약 3만 5000명에 달한다.

참고로, 치킨대학은 제너시스BBQ 그룹이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시설로 1999년 설립됐다.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인프라를 인정받아 교육부로부터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지정됐으며, 노동부로부터 ‘직업능력개발 훈련시설’로 지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