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예천 사과·제주 당근 활용한 ‘주스 2종’ 출시
상태바
<빽다방> 예천 사과·제주 당근 활용한 ‘주스 2종’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1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2023년 토끼해를 맞아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주스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빽다방>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우리 가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비자에게 지역 농가의 농산물로 만든 음료로 맛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출시한 음료 2종은 달콤함이 일품인 ‘예천사과주스’와 신선한 제주 당근을 더한 ‘사과당근주스’로 경북 예천에서 재배한 향이 좋은 사과와 제주 구좌읍에서 재배한 신선한 당근을 활용했다.

먼저 예천사과주스는 새콤달콤한 풍미가 일품인 경북 예천 사과만 넣어 만들었으며,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사과당근주스는 예천 사과와 제주 당근을 환상적인 비율로 조합해 원재료의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주스 메뉴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시즌 기간동안 한정 판매하며 <빽다방>은 소비자에게는 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고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했다.

<빽다방>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농산물의 소비진작과 소비자들을 위한 고품질 음료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질 좋은 과채 고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주스 2종과 함께 <빽다방>에서 새해를 건강하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