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토핑킹’ 리뉴얼 재출시…미트 토핑 360g 듬뿍 올려
상태바
<피자헛> ‘토핑킹’ 리뉴얼 재출시…미트 토핑 360g 듬뿍 올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30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한정 매뉴 ‘새콤달콤 고구마’도 선보여

<피자헛>이 피자 ‘토핑킹’을 업그레이드 해 리뉴얼 출시하고 겨울 한정 신메뉴로 ‘새콤달콤 고구마’를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피자헛>에 따르면 토핑킹은 꾸준한 고객 요청에 따라 다시 선보이는 것으로 이탈리안 미트와 포크, 베이컨, 소시지, 페페로니 등 총 360g 풍성한 토핑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모키 허니 머스타드소스로 풍미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는 설명이다.

겨울 한정 메뉴로 출시한 새콤달콤 고구마는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달콤한 고구마의 조화가 돋보이는 피자로 폭신폭신한 식감과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마니아 피자’와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하는 ‘메가크런치’ 2가지 중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토핑킹은 노엣지 라지 사이즈 기준 3만 5,9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새콤달콤 고구마는 마니아 라지 사이즈 기준 2만 6,500원, 씬 피자인 메가크런치의 경우 1만 6,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 쇄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자인 토핑킹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겨울 한정 신메뉴인 새콤달콤 고구마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