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 국내산 돼지고기 듬뿍 ‘라구파스타’…스타 셰프와 협업
상태바
<롤링파스타> 국내산 돼지고기 듬뿍 ‘라구파스타’…스타 셰프와 협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25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신메뉴 ‘라구파스타’를 최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롤링파스타>와 이탈리아에서 15년 연속의 미슐랭 셰프인 파브리치오 페라리(이하 파브리)와 협업해 만든 첫 번째 메뉴로,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을 재해석해 출시한 게 특징이다.

<롤링파스타>와 파브리 셰프는 수차례 소스 테스트를 진행하고, 세부적인 레시피를 조율하며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별히 파브리 셰프 할머니만의 비법 레시피를 활용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라구파스타는 깊은 맛이 일품인 특제 라구소스(이탈리아 전통 소스로, 토마토소스를 활용한 미트소스의 일종)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토마토와 생바질, 당근, 샐러리, 양파, 마늘 등 정통 이탈리안 레시피에 들어가는 다양한 야채를 풍성하게 더해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이번 라구파스타는 <롤링파스타> 전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파브리 셰프와 함께 국내산 돼지고기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메뉴에 대해 고민한 끝에 고기가 듬뿍 들어간 ‘라구 소스’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에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 메뉴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