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출시…“가격은 그대로 사이즈는 더 크게”
상태바
<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출시…“가격은 그대로 사이즈는 더 크게”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25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억 원 규모 프로모션

<이디야커피>가 같은 가격에 사이즈는 더 큰 ‘NEW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에스프레소 샷 추가로 더 깊고 진한 커피 맛을 구현하면서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더 큰 용량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22일부터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의 ‘아메리카노’는 기존과 같은 가격에 더 크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NEW아메리카노로 변경해 제공한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NEW아메리카노는 이디야 커피연구소에서 오랜 연구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NEW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전국 3천여 가맹점에 약 20억원 상당의 원두를 비롯한 기타 원부자재를 지원하고, 고객에게는 총 10억 원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부터 2월 21일까지 두 달간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0명) 레이 캠핑카 반디 ▲2등(30명) LG그램16 노트북 ▲3등(50명) 아이패드 에어 ▲4등(3,108명) 이디야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행사 기간 아메리카노 최다 적립자에게는 ▲LG 올레드 갤러리 EVO(1명) ▲LG 시그니처 냉장고(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일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G마켓,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BC카드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NEW아메리카노를 포함한 커피 음료 4종 모바일 상품권을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모바일 상품권 3장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 5% 추가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내달 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BC카드 마이태그를 통해 NEW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 한잔 구매 시 5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더 크고 깊게 즐길 수 있는 NEW아메리카노를 선보이게 됐다”며 “NEW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캠핑카의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