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글로바, <양키캔들> 가맹사업 진출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아로마글로바, <양키캔들> 가맹사업 진출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25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온라인통합몰 포인트 지급 이벤트 캡쳐 이미지
12월 온라인통합몰 포인트 지급 이벤트 캡쳐 이미지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글로바가 가맹사업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키캔들> 대표 상품인 시그니처 자캔들을 35% 할인하고, 공식 쇼핑몰에서 5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와일드 오키드, 핑크체리앤바닐라, 오션에어 등 12개 전 향종을 35% 할인한다.

특히, 최대 할인 품목인 시그니처 자캔들은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으로 올해 처음 국내에 선보인 새로운 스타일의 자캔들로 모던한 디자인과 최적화된 조향, 수작업으로 완성한 라벨링, 소이왁스 블렌딩이 특징이다.

<양키캔들>을 비롯한 프랑스 120년 전통의 메종베르제, 미국 오리지널 캔들워머, 미국 펫케어 전문 브랜드 심플솔루션 등 아로마글로바가 한국 공식수입하는 전품목을 모아 놓은 온라인 공식 통합몰(aroma-globa.com)에서 상품 구매시 5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12월 한달간 구매 금액에 따라 총 170명에게 50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인당 최대 100만 포인트를 지급하여 공식 통합몰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다.

시그니처 자캔들 할인행사는 25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통합몰 포인트 증정 행사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로마글로바 김진승 상무는 “<양키캔들> 가맹사업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장 인기높은 자캔들을 비롯해 다양한 연말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키캔들>은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미국 유럽 일본 등 87개국에 진출하여 전세계 7천여개의 브랜드숍과 국내에는 120여개의 매장이 있다.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글로바를 통해 국내에 처음 <양키캔들>이 소개됐으며, 가맹사업은 2012년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