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 출시 
상태바
<푸라닭 치킨>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22.12.2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라티스트 '오롤리데이' 선정, 그린과 레드컬러로 연말 분위기 더해

 

<푸라닭 치킨>이 2022 푸라티스트 오롤리데이와 함께한 두 번째 한정판 ‘시즌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패키지’는 크리스마스를 표현하는 그린과 레드 컬러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또한, <푸라닭 치킨> ‘블랙알리오’로 만든 케이크를 선물 꾸러미에 담아 가는 산타 못난이의 행복함을 강조해 <푸라닭 치킨>과 함께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푸라티스트는 ‘푸라닭’과 ‘아티스트’의 합성어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확장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다. 2020년-2021년 배우 정해인에 이어 2022년 푸라티스트는 '오롤리데이'가 선정되어 총 2가지 버전이 순차적으로 출시됐다. 

한편 지난 12일 정식 출시된 Ver1 시즌 패키지는 유쾌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의 한 장면을 오롤리데이만의 앙증맞은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출시 직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한 Ver1 시즌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는 “가족 혹은 지인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라는 긍정적인 평과와 함께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푸라닭 치킨>은 Ver2 시즌 패키지 공개와 함께 두번째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Ver2 시즌 패키지 속 숨은 그림을 찾는 방식이다.

참여 방법은 우선 <푸라닭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캡쳐 하거나, 시즌 패키지를 직접 촬영한 후 숨은 그림을 찾아 체크한다. 이후 <푸라닭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에게는 ‘콘소메이징+블랙 치즈볼+콜라 1.25L 모바일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이번 2022년 시즌 패키지는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했으며, 앞서 선보인 첫 번째 시즌 패키지가 소비자분들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 매우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두 번째로 공개한 시즌 패키지 또한 <푸라닭 치킨>과 오롤리데이의 감성이 조화롭게 담겨있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 줄 홈 파티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