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점주협의회 발족…본사와 함께한 결성
상태바
<이디야커피> 점주협의회 발족…본사와 함께한 결성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19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14일 점주협의회 발대식을 가졌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점주협의회는 본사와 가맹점의 자발적인 결성을 통해 진행됐으며, 발대식도 본사에서 이뤄졌다. 발대식에는 점주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된 당산중앙점 김승태 점주를 비롯한 7개 매장 점주와 본사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디야커피> 본사는 발대식에 필요한 장소를 제공하고 올 상반기 신설한 상생협력팀을 통해 행사를 적극 지원하면서 협력했다.

상생협력팀은 향후 점주협의회와 분기별 간담회를 갖고, 현장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듣을 계획이다. 또한, 월 단위 권역별 지역 매장을 방문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부분을 확인에 나선다.

점주협의회 김승태 회장은 “가맹본부와 합리적이고 지혜로운 협의를 거치면서 함께 발전을 도모해 나가고자 한다”며 “가맹점의 입장에서 점주들의 다양한 의견과 현장의 소리를 한데 모으는 역할을 수행하면서 통합과 상생의 협의회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점주협의회 발대식을 통해 점주들의 말에 더 귀 기울일 수 있게 됐다”며 “현장중심경영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로 삼고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더 나은 상생방안을 도출하면서 동반성장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