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브랜드 신규 로고 공개…“국내 유일 한글 브랜드명 강점 살려”
상태바
<감성커피> 브랜드 신규 로고 공개…“국내 유일 한글 브랜드명 강점 살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13 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새해를 앞두고 신규 브랜드 로고를 최근 공개했다. 그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왔는데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 친근한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고자 로고 리뉴얼을 단행했다는 설명이다.

<감성커피>에 따르면 <감성커피>는 국내 유일의 한글 이름을 가진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로고와 심볼 모두 한글을 주제로 작업을 진행했다.

새로운 로고는 기존 명조체 로고에 비해 손글씨 느낌을 더해 감성적으로 표현했으며, 글자 획의 끝부분을 둥글게 처리해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함께 공개한 심볼은 감성커피의 초성 자음 ‘ㄱ.ㅅ,ㅋ,ㅍ’의 획을 형상화하여 주목도를 높였다. 전체적으로 로고의 부드러운 느낌과 심볼의 직선적인 느낌이 만나 서로 다른 성향의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먼저 다가서는 따뜻하고 친근한 브랜드라는 점을 이야기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친 일상을 깨우는 즐거운 공간이라는 점은 변함 없겠지만, 다양한 활동과 변화로 고객과 소통하는 <감성커피>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