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펩시와 친환경 트리 증정 이벤트…배달 주문 고객 선착순 3천명
상태바
<맘스터치> 펩시와 친환경 트리 증정 이벤트…배달 주문 고객 선착순 3천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0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펩시와 함께 DIY 페이퍼 크리스마스 트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포장 주문이 증가하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앞두고 고객에게 연휴 분위기가 물씬 나는 선물을 제공하고, 자사 주문 앱인 <맘스터치> 앱의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기업들의 경품 마케팅이 증가하는 시기라는 점을 고려해 플라스틱 트리 대신 친환경 소재와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의 페이퍼 트리를 경품으로 준비해 친환경 소비 트렌드까지 신경 썼다는 설명이다.

페이퍼 트리는 내구성과 정교한 페이퍼 컷팅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DIY 형태로 만드는 재미까지 느끼도록 소비자가 직접 종이를 서로 끼워 쉽게 조립할 수 있게 했다.

경품은 <맘스터치> 앱에서 펩시 음료를 포함해 1만 5000원(배달비 제외) 이상 배달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천명에게 택배로 발송한다. 경품 수령 주소 입력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맘스터치> 앱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과 트리를 만들며 크리스마스를 더욱 뜻깊게 보내도록 펩시와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환경 오염의 부담이 적은 친환경 소품으로 올 연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손쉽게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