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월드컵 응원, 뜨겁게 달굴 야식 메뉴
상태바
2022월드컵 응원, 뜨겁게 달굴 야식 메뉴
  • 지유리 기자
  • 승인 2022.11.2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라닭치킨> 블랙알리오, 콘소메이징 신 메뉴
<크라운호프> 정통 숙성 생맥주 인기

 

지구촌 최대의 축구이벤트인 월드컵이 21일 개막과 함께 시작됐다.

우리나라는 24일 열리는 우루과이와 첫 경기를 포함해 주요 경기가 대부분 저녁부터 새벽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이에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응원족들을 위한 야식거리가 벌써부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축구경기에 빠질수 없는 야식을 꼽자면 단연 치킨이다. 최근 <푸라닭치킨>은 인기 메뉴 ‘블랙알리오’와 ‘콘소메이징’의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블랙알리오’는 깊고 진한 특제 간장소스와 고소하면서 바삭한 마늘 칩 토핑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특히, 기존 치킨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블랙’ 컬러의 치킨으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콘소메이징은’ 옥수수(corn)와 'So Amazing'의 합성어로 단짠단짠 매력을 가진 푸라닭 스타일의 콘소메 시즈닝에 바삭한 옥수수 후레이크, 쫄깃한 리얼 군 옥수수 토핑이 어우러져 옥수수의 달콤 고소한 맛과 바삭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다.

검은색과 노란색의 강렬한 색채 대비와 '멈출수 없는 맛이 있다'라는 메인카피의 등장만으로 소비자에게 미각을 자극하는 메뉴다. 

혼자 보다는 친구와 삼삼오오 모여 응원을 하고 싶은 응원족들에게는 넓은 매장에서 큰 스크린으로 맥주 한 잔 걸치며 보는걸 추천한다. 

<크라운맥주>는 숙성살얼음 맥주로 유명한 맥줏집이다. 레트로한 인테리어와 저렴한 안주메뉴로 2030뿐아니라 4050들에게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맥줏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숙성생맥주의 경우 유럽의 생맥주 저장고에서 착안해 최적의 저온 숙성을 통해 진짜 생맥주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신선하고 깊은 맥주맛으로 생맥주 애호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우리나라의 첫 경기인 24일 밤. 태극전사들을 위한 응원과 함께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해줄 야식을 선택해 보는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