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겨울맞이 ‘일품안주 2종’…‘츠쿠네 어묵탕’ ‘한입 쏙 직화 닭발’
상태바
<교촌치킨> 겨울맞이 ‘일품안주 2종’…‘츠쿠네 어묵탕’ ‘한입 쏙 직화 닭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19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이 겨울과 잘 어울리는 일품안주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추운 겨울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츠쿠네 어묵탕’와 매콤한 ‘한입 쏙 직화 닭발’로, <교촌치킨>의 다양한 치킨 메뉴와도 함께 즐기기 좋다.

<교촌치킨>에 따르면 ‘츠쿠네 어묵탕’은 <교촌치킨>과 삼진어묵이 손 잡고 선보인 메뉴로 얼큰하고 칼칼하게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모듬어묵, 츠쿠네(닭완자꼬치), 쫄깃한 떡 등 다양한 재료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특히, 어육 함량이 높은 탱탱한 삼진어묵과 닭다리살로 만든 츠쿠네(닭완자꼬치)가 국물에 깊은 맛을 더해준다.

‘한입 쏙 직화 닭발’은 먹기 편한 튤립 닭발을 직화로 초벌해 불향을 가득 입혀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아삭한 파채와 양파채도 함께 제공해 감칠맛과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신메뉴 2종은 <교촌치킨> 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철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 요리와 술 안주로 필수인 매콤한 닭발 메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외식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