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 개최…전국 35개점 사업주와 현안 논의
상태바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 개최…전국 35개점 사업주와 현안 논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1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이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를 16일 가졌다.

16일 간담회는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이뤄졌으며, bhc그룹 임금옥 대표와 본사 경영진,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장단이 참석했다. 서울, 경기, 충청, 전라, 경상, 강원, 제주 등 각 지역 가맹점 대표자를 포함해 35개점 사업자가 함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본사의 경영활동과 업계 이슈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곧 있을 축구 시즌과 관련해 본사 마케팅 방향성과 메뉴 구성 등에 대한 논의가 오고갔다.

각 지역 가맹점 대표자는 가맹점 상생을 주제로 생생한 현장 의견을 전달했으며, 본사는 이를 기반으로 상생을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수립하겠다고 약속했다.

임금옥 bhc그룹 대표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늘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 사업주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사 역시 가맹점과 동반 성장을 통한 발전적인 미래를 함께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가맹점 사업주는 “가맹점을 운영하다 보면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듣게 되는데 간담회에서 전달된 의견에 대해 본사가 적극적으로 수용해주길 바란다”면서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본사와 가맹점 모두 지속적인 매출 증대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