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신메뉴 4종…딜리버리 전 직영 매장서 판매
상태바
<스쿨푸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신메뉴 4종…딜리버리 전 직영 매장서 판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16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맥주와 궁합이 좋은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4종 신메뉴를 살펴보면 ▲청양슈림프 순살치킨 ▲중독양념 순살치킨 ▲빅쓰리 순살치킨 ▲골뱅이무침 with 쫄면 등으로 <스쿨푸드>의 시그니처 메뉴 ‘마리’와 떡볶이 등과도 찰떡 궁합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우선 청양슈프림 순살치킨은 부드러운 청양마요 소스에 청양고추 슬라이스가 더해져 알싸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중독양념 순살치킨은 <스쿨푸드>의 시그니처인 중독 소스로 양념한 메뉴로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을 자랑한다.

빅쓰리 순살치킨은 앞의 2가지 메뉴와 기존에 판매하던 ‘유자쏘이 순살치킨’을 더한 메뉴로 총 3가지 맛의 순살 치킨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순살치킨 3종과 함께 출시한 골뱅이무침 with 쫄면은 <스쿨푸드>에서 직접 만든 비법 소스가 사용된 메뉴로, 약 20가지 재료가 들어간 소스에 각종 채소, 골뱅이 한 캔을 통째로 버무려 쫄깃한 쫄면과 함께 제공된다.

이번 신메뉴는 세트 메뉴로도 구성돼 취향따라 선택할 수 있다. 우선, ‘순살 치킨뱅이 세트’는 골뱅이무침 with 쫄면과 순살치킨 1종을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순살 치맥 세트’는 순살치킨 1종과 수입 맥주(하이네켄·스텔라·칭따오)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세트 메뉴 2종은 1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메뉴 4종은 <스쿨푸드> 딜리버리 전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세계적인 축구 경기가 다가오면서 맥주와 궁합이 좋은 신메뉴 4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스쿨푸드>의 여러 분식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이번 신메뉴와 함께 축구 경기를 즐겁게 관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