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공식몰 온라인 주문 더 쉬워진다…18∼27일 특별 할인 이벤트
상태바
굽네, 공식몰 온라인 주문 더 쉬워진다…18∼27일 특별 할인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09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가 패키지를 주 소비층인 MZ세대를 겨냥해 디지인을 바꾸고, 더불어 공식몰에서 온라인 주문 방식도 소비자 편의를 위해 전면 리뉴얼한다.

굽네에 따르면 패키지 디자인은 굽네만의 세계관인 바사삭 유니버스를 콘셉트로, 브랜드 캐릭터 구울레옹과 바사삭 트리오 ‘콜럼바삭’, ‘바삭트라’, ‘치즈바라’를 패키지에 등장시켜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종이를 사용하고, 불필요한 포장을 최소화해 패키지 무게를 줄였다. 개봉 방식도 간편한 원터치 오픈 타입으로 바꿨다.

온라인 주문 방식은 사용자가 더욱 쉽게 사용하도록 리뉴얼했다. 배달앱 수준으로 개선해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 역시 매장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굽네는 새로워진 온라인 주문하기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하도록 ‘굽타임 할인’을 진행한다. 굽네의 엄선된 베스트셀러를 한정 수량 특가로 18일부터 27일까지 총 10일간 주요 주문 시간대인 17시부터 20시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굽네 본사인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소비자가 보다 간편하게 굽네 메뉴를 주문하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며 “굽네는 소비자를 위한 업그레이드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