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양조장 ‘플래티넘 맥주’와 협업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제23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10일부터 진행한다.
<생활맥주>에 따르면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각지의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하고, 양조장에서 생산된 수제맥주를 <생활맥주> 직영점에 판매하면서 대중에게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수제맥주 양조장의 맥주를 직접 양조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최상의 품질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3차는 국내 1세대 수제맥주 기업 ‘플래티넘 맥주’와 함께하며, 이번 행사에서는 플래티넘 맥주의 ‘골드에일’, ‘페일에일’, ‘화이트에일’, ‘아이피에이’, 오트밀스타우트’ 총 5종의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열대과일 향, 단맛과 쓴맛의 완벽한 조화를 느껴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참고로, 충청남도 예산군의 플래티넘 맥주는 2002년 압구정에 PLATINUM Micro Brewery(소규모 제조장 및 펍)을 열고 국내 최초로 상업용 페일에일을 양조했다. 특히, 다수의 국제대회에서 상을 받으며 75관왕을 차지해 해외에서도 맛을 인정받은 수제맥주 양조장이다.
<생활맥주>의 제23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 장소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생활맥주>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플래티넘 맥주 영업 담당자는 “플래티넘 맥주는 1세대 브루어리지만 지금까지는 캔맥주를 통해 대중을 만나오고 있어 인지도가 아쉬웠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플래티넘 맥주에 대해 알리고, 수제맥주 대중화에 기여하는 등 다양한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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