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고객 요청에 ‘짜장떡볶이’ 재출시…자사앱 전면 리뉴얼
상태바
<동대문엽기떡볶이> 고객 요청에 ‘짜장떡볶이’ 재출시…자사앱 전면 리뉴얼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0.2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소비자의 지속적인 요청에 ‘짜장떡볶이’를 19일 재출시했다.

<동대문엽기떡볶이>에 따르면 짜장떡볶이 단종 후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으며, 이러한 고객 관심에 보답하고자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새로 선보이는 짜장떡볶이는 돼지고기와 춘장을 넣어 직접 볶은 <동대문엽기떡볶이> 특제 짜장소스와 짜장분말로 더 깊고 진한 짜장맛을 낸다. 여기에 고춧가루 맵미를 추가로 제공해 고객 취향에 따라 매콤하게 즐길 수도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 자사앱 출시 약 5년 만에 앱을 전면 리뉴얼 한다. 리뉴얼한 앱은 11월 1일 공개할 예정으로, 새로운 통합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를 도입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앱에서 진행하던 스탬프 적립 이벤트는 30일에 종료되며, 31일에는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해 일부 기능이 임시 중지된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자사앱 리뉴얼은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진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