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푸드위크 2022’ 내달 2일 개막…20개국 1천개 기업 참가
상태바
‘코엑스 푸드위크 2022’ 내달 2일 개막…20개국 1천개 기업 참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0.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산업 최신 트렌드 선보여

‘코엑스 푸드위크 2022(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COEX FOOD WEEK 2022)’가 내달 2일부터 나흘간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한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로 17회째인 코엑스 푸드위크는 국내외 식품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하반기 최고의 식품 산업 전문 전시회다. 20개국 약 1천개 식품기업이 참가한다. 전시회 주제는 ‘픽 유어 테이스트(Pick Your Taste)’로 최근 소비자의 다양성에 중점을 두는 맞춤형 푸드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코리아 푸드테크산업전’, ‘HORECA 베이커리페어’, ‘HORECA 키친페어’, ‘드링크&디저트쇼’, ‘강소농대전’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식품 관련 전문 전시회를 동시 개최해 각 업계 관계자와 참관객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다고 할 수 있는 차세대 식품기술 전문 전시회인 ‘코리아 푸드테크산업전’에서는 대체식품, 스마트팜, 개인맞춤형 식품, 제로웨이스트, 서비스 로봇, 식품콜드체인, 물류 AI 솔루션 등 푸드테크 혁신 제품과 신기술을 만나 볼 수 있다.

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식문화 패러다임과 미래 먹거리 관련 신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라며 “국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식품 산업의 미래를 논하는 네트워킹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