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달콤함에 퐁당 꽈배기 4종’…튀기지 않고 구워 쫄깃 담백
상태바
<감성커피> ‘달콤함에 퐁당 꽈배기 4종’…튀기지 않고 구워 쫄깃 담백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0.2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블랙 소금빵’도 선보여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달콤함에 퐁당 꽈배기 4종’과 ‘소금빵 2종’을 출시하고, 베이커리 디저트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최근 선보인 ‘달콤함에 퐁당 꽈배기’는 기름에 튀기는 전통 방식 대신 튀기지 않고 구워내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꽈배기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고소한 인절미 맛부터 달콤함이 가득한 피넛초코 맛까지 취향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살펴보면 고소한 인절미 콩가루를 가득 뿌린 ‘인절미퐁당 꽈배기’, 달콤한 카라멜 소스에 밀크카라멜을 통으로 올린 ‘카라멜퐁당 꽈배기’, 짭짤한 오리지널 치즈소스에 옥수수콘을 뿌린 ‘콘치즈퐁당 꽈배기’, 달콤한 초코소스와 초코링 토핑에 땅콩잼을 더한 ‘피넛초코퐁당 꽈배기’ 등 총 4가지 맛이다.

함께 선보인 소금빵 2종은 소금의 짭짤함과 버터의 풍미가 살아있는 ‘오리지널’, 오징어 먹물로 고소함과 담백한 맛을 한껏 살린 ‘블랙소금빵’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소금빵에는 딸기리플잼, 생크림, 연유, 밀크카라멜 소스 총 4가지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 한 가지 메뉴로도 충분히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전통 간식인 꽈배기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소금빵은 담백한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면서 “앞으로도 <감성커피>에서 다양한 메뉴를 경험하도록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