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와 함께 올가을 필드 접수…MZ세대 위한 골프 신제품 출시
상태바
<할리스>와 함께 올가을 필드 접수…MZ세대 위한 골프 신제품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2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가 가을을 맞아 ‘할리스골프 시즌3’ 굿즈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굿즈는 ▲골프볼과 골프티 세트 ▲핸들 파우치 ▲릴타월 등 3종으로 골프 액세서리가 일상화되는 트렌드에 맞춰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지난 ‘할리스골프 시즌2’에서 골프공에 원색적인 강렬한 색을 사용해 개성을 드러냈다면 이번 시즌3에는 로지 핑크와 그레이를 메인으로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색상을 사용했다.

우선, ‘할리스골프 4구세트’는 골프볼 4구와 우드 골프티 4개가 한 세트로 전용 쇼핑백이 함께 제공돼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골프볼은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과 협업한 제품으로 하이그로시 3중 나노 컬러 기술이 적용돼 시인성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또한, 일관된 스핀력, 강력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MZ세대 영골퍼를 포함해 모든 골퍼들의 안정적인 라운딩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볼 표면에는 ‘할리스 골프’ 로고와 필드 플래그, 클럽 등 골프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프린트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우드 골프티는 숏티, 롱티로 구성돼 필드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핸들 파우치’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디자인해 감성적인 느낌을 살렸다. 골프 액세서리를 담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화장품 같은 소지품도 담기에 적합해 활용도가 넓다.

‘할리스골프 릴타월’은 골프공, 클럽 등을 닦기 좋으며, 와이어 릴 고리를 장착해 가방, 벨트, 치마나 바지 고리에 걸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골프는 물론 등산이나 산책용으로도 용이하다.

참고로, <할리스>는 MZ세대 골퍼 인구가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지난해 10월부터 골프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올 3월에 ‘골프 시즌2’ 굿즈를 선보인 바 있는데 시즌 1보다 물량을 3배 확대했음에도 5월에 완판되고, 이후에도 소비자 요청으로 추가 생산을 진행한 바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일상 생활과 밀접한 MD 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할리스골프 굿즈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구성해 MZ세대 골퍼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