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요거봐라 복숭이’ 출시…소비자 참여 신메뉴 아이디어 수상작
상태바
<감성커피> ‘요거봐라 복숭이’ 출시…소비자 참여 신메뉴 아이디어 수상작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26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커피>가 ‘2022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인 ‘요거봐라 복숭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022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은 6월 중순부터 <감성커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한 달간 진행됐으며, 고객이 평소 생각해왔던 음료 아이디어를 간략히 정리해 제안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 공모전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음료가 바로 ‘요거봐라 복숭이’인 것이다. <감성커피>에 따르면 ‘요거봐라 복숭이’는 디저트 ’그릭모모’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음료로, 일반 복숭아보다 당도가 높은 납작복숭아를 베이스로 풍부한 과즙은 물론 특유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스무디 위에 새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까지 올라가 한층 더 부드럽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토핑으로 올라가는 황도 복숭아까지 더해져 복숭아 베이스의 다홍빛 색감과 요거트 크림의 화이트 색감이 비주얼적으로도 손색없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공모전을 시작으로 음료 출시까지 소비자와 협업해 진행할 수 있어 감회가 남달랐다”며 “앞으로도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과 같이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한 활동을 계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