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포시즌커피’ 출시…4종류 원두로 사계절의 맛 담아내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포시즌커피’ 출시…4종류 원두로 사계절의 맛 담아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25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년 커피 노하우를 바탕으로 캡슐커피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23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포시즌 커피는 <투썸플레이스>를 대표하는 3가지 원두 블렌드와 함께 이번 신제품을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을 추가 구성해 완성했다.

특히, 총 4가지의 원두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맛과 스토리를 사계절에 빗대어 풀어낸 게 특징이다.

우선, 갓 피어나는 꽃처럼 싱그러운 향을 지닌 ‘아로마노트’는 봄으로, 깔끔하게 시원한 맛으로 갈증 해소에 제격인 ‘SWP디카페인’은 여름으로, 선선한 날씨에 생각나는 쌉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은 가을로, 디저트와 잘 어우러지는 깊은 풍미의 ‘블랙그라운드’은 겨울로 표현했다.

제품은 원두 블렌드 별로 4캡슐씩 총 16개의 캡슐로 구성됐다. 패키지도 사계절 커피 스토리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패키지 안쪽에는 텍스트로 각 블렌드 별로 잘 어울리는 디저트를 추천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20년 커피 전문성을 기반으로 <투썸플레이스> 커피를 제대로 즐겨볼 제품을 선보인다”면서 “<투썸플레이스>가 제안하는 4가지 원두와 함께 사계절 감성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