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후원 물품 전달
상태바
<커피베이>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후원 물품 전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1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지난 추석 명절,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최근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이번 후원품은 한부모가정의 따뜻한 명절나기를 응원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가 9일 잠실 석촌호수에서 마련한 추석 행사에 참여한 한부모가정 부모와 자녀들에게 제공됐다.

<커피베이>는 행사에 참여한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게 자체브랜드 상품으로 후원품을 구성했다. 어른을 위해서는 언제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커피베이> ‘스틱커피’를, 어린이를 위해서는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스낵의정석’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쿠키의정석’을 지원했다.

<커피베이>는 이번 후원품 외에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면서 소외된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실제, 앞서는 자립준비청년을 돕는 ‘나로서기인턴십 커피바리스타과정’과 세계 최대 규모의 여성영화제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을 후원했고,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설립 40주년 기념 후원 물품을 전하기도 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한부모가정을 응원하고, 그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며, “나눔과 배려라는 경영철학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