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쿡> 가성비·가심비 잡은 밀키트 5종…출시 기념 이벤트 내달 7일까지
상태바
<이지쿡> 가성비·가심비 잡은 밀키트 5종…출시 기념 이벤트 내달 7일까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2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맞이 건강 메뉴에서
트렌트 반영 이색 메뉴까지 구성

㈜서래스터의 밀키트 전문 브랜드 <이지쿡>이 5종 신메뉴를 24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가을에 즐기면 좋을 건강 메뉴에서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5종 메뉴를 살펴보면 로제 풍미 가득한 ‘로제 순두부 그라탕’, 진한 국물을 위한 완도산 미역과 프리미엄 차돌양지를 가득 품은 ‘차돌양지 미역국’, ‘생오리보양전골’, ‘생오리고추장주물럭’, ‘생오리로스’ 등으로, 서래스터의 13년간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로 완성된 제품들이다.

무엇보다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고물가 시대,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서래스터 역시 여름에 출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지큐브스테이크’, ‘옛날된장찌개’, ‘토마토 로제 치즈떡볶이’, ‘궁중돼지불고기’에 이어 이번 신메뉴가 <이지쿡>의 효자 상품으로 자리잡으리라 예상하고 있다.

서래스터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응모만 하면 현금이 내 손으로 들어오는 이벤트도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한다. <이지쿡> 매장에서 신메뉴를 구입한 다음 메뉴에 붙어 있는 명함에 점포명, 이름, 전화번호를 적어 추천함에 넣으면 끝난다.

당첨자는 내달 20일 낮 2시에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현금 50만원(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2명) ▲<스타벅스> 3만원권(10명) ▲차돌양지 미역국 밀키트(1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더불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고자 가맹비, 교육비 등의 금액 면제 혜택을 이어간다. 서래스터는 창업비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이지쿡>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지쿡> 관계자는 “오랜 프랜차이즈 운영을 통한 한·중·양식 모든 메뉴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사랑받을수 있는 제품을 실속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쿡>은 서래스터가 지난해 3월 선보인 밀키트 전문점 브랜드다. <이지쿡>이라는 브랜드명에 맞게 ‘라면보다 쉬운 요리’를 콘셉트로 초간단 밀키트를 선보였다.

부대찌개, 제육볶음, 닭갈비, 대창전골, 대창지리, 닭볶음탕, 찜닭,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밀키트 제품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대창전골, 대창지리 등의 메뉴로 식사에서 술 안주까지 손색이 없다. 1인 가구도 즐길 수 있게 1~2분의 메뉴 구성은 물론 가격도 저렴하다.

이처럼 서래스터가 가성비 높고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일차돌> <서래갈매기> 등 여러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경험 덕분이다.

서래스터는 앞으로도 건강 메뉴는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메뉴까지 초간단 레시피로 모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