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공식수입원 아로마글로바, 한국 공식 통합몰 ‘아로마글로바닷컴’ 오픈
상태바
<양키캔들> 공식수입원 아로마글로바, 한국 공식 통합몰 ‘아로마글로바닷컴’ 오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1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몰 오픈 기념 최대 50% 세일
신상품 공개와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 계획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인 (주)아로마글로바(대표 임미숙)가 브랜드 통합몰 ‘아로마글로바닷컴’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로마글로바는 <양키캔들>을 비롯해 한국공식수입원으로 유수의 해외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자 그간 각각 다른 판매처와 경로로 구입해야 했던 아로마글로바의 브랜드 제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게 아로마글로바닷컴을 구축했다.

아로마글로바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는 8개로 ▲<양키캔들> ▲프랑스 120년 전통의 <메종베르제(Maison Berger)> ▲미국 오리지널 워머 <캔들워머(Candle Warmers)> ▲미국 50년 역사 토탈헤어&바디케어 <디필(Difeel)> ▲미국 펫케어 전문 <심플솔루션(Simple Solution)>과 아로마글로바 자체브랜드 ▲피오리디세타(Fiori di Seta)> ▲<라프라비(La Fravie)> 등이다.

특히, 아로마글로바닷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전국 <양키캔들> 120여개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 시 매장에서 상품을 배송하는 O2O(Online to Offline) 시스템으로 운영돼 상품의 안전성과 공식 수입 정품임을 보증한다.

아로마글로바닷컴에 선물하기 기능도 있어 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상품을 선물할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당일 퀵배송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미리 포장해서 매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도 순차 오픈된다. 

아로마글로바는 브랜드 통합몰 오픈 기념으로 31일까지 전품목 20%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부 품목은 최대 50% 세일을 하고 있어 할인 쿠폰 사용 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로마글로바닷컴에 신규 가입하면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구매 댓글을 작성하면 500포인트를 각각 지급하는 이벤트도 한다. 아로마글로바는 매월 아로마글로바닷컴을 통해 신상품을 공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아로마글로바 김진승 상무는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한 쇼핑의 비중이 증가하고, 글로벌 인지도와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어 새로운 브랜드 통합몰을 구축하게 됐다”며 “아로마글로바닷컴은 공식으로 수입하는 정품만을 취급하여 상품의 신뢰성을 더욱 견고히하고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쇼핑 시스템과 다양한 상품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로마글로바는 바디용품, 아로마용품 등 화장품 유통을 기반으로 향초 브랜드 <양키캔들>을 2007년 국내에 도입했다.

2012년에는 <양키캔들>을 통해 국내 가맹사업에 진출했으며, 전국 110여개의 매장을 보유 중이다. 충주 기업도시 산업단지내 5,200여평 규모에 물류센터와 제조시설도 갖췄다. 2017년에는 프랑스 120여년 전통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종베르제>를 선보였다.

자사 브랜드인 <라프라비>와 <피오리디세타>를 론칭하면서 종합방향제의 선두업계로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