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수학의 달인> 가맹점 원장 모집…홈페이지서 원하는 지역 학원 현황 바로 확인
상태바
<빨간펜 수학의 달인> 가맹점 원장 모집…홈페이지서 원하는 지역 학원 현황 바로 확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03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대대적으로 개편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초·중등 수학전문 교육 브랜드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하고, 가맹점 원장 모집에 나선다.

3일 <빨간펜 수학의 달인>에 따르면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보다 직관적으로 바꿨다. 구성도 간결하게 바꿔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예비 원장을 위한 혜택과 운영 콘텐츠를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하고, 플로팅 배너(스크롤 위치를 인식하고 따라다니는 광고)도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플로팅 배너에는 ▲가맹 절차 ▲창업설명회 일정 ▲가맹 현황 지도 등을 표시하고, 수시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예비 원장은 언제든지 자신이 원하는 지역의 학원 현황을 확인하고, 가맹 상담을 할 수 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가맹점을 위해 ▲담당 지사장이 상권 분석과 사업 타당성 분석 등 전문적인 창업 상담 ▲교원 빅데이터를 통해 가맹점에 최적화된 1대 1 맞춤 학습시스템 지원 ▲마스터북, 사이버 연수원, 본사 및 지사의 실시간 소통을 통한 안정적인 학원 운영 지원 ▲온오프라인 홍보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하고 있다.

선배 원장 멘토링 등 신입 원장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는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11년간 3,000여명 원장과 8만 3,000명 이상의 회원과 함께 했다는 설명이다.

앞으로도 <빨간펜 수학의 달인>만의 조직 문화 및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